안녕하세요 고객님,
저희가 현재 공장 이전으로 고객센터 업무가 원활하지 않은점 양해부탁드립니다!
금주 이내로 처리가 완료될 예정이구요.
결제건은 저희가 오전중에 확인 해 보고 누락이 된건지 알아본 뒤 ,
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ㅠㅠ
[ Original Message ]
12/30일 주문 및 결제를 했는데 아직 배송이 안와서 보니 아직도 미입금상태이고 전화도 계속 받지를 않네요..
도데체 어떻게 연락을 해야하는지,,,, 빠른답변 부탁드리구요..! 배송좀 빨리 부탁드립니다.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